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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계단

Character Animator

 정규과정 

캐릭터 애니메이터란란 디즈니, 픽사, 드림웍스와 같은 극장판 애니메이션 제작회사에서부터 유아물이나 케이블 방송

티비 시리즈 등 연기 퍼포먼스 중심의 다양한 3D 애니메이션 작품 참여하는 애니메이터를 말하고 있습니다.

※ 애니트라이브 커리큘럼 무단도용하는 유사 교육기관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월 ₩490,000 ㅣ 10개월 과정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드래곤 길들이기 등과 같은 다양한 연기 중심의 3D 애니메이션 작품에

실무자로서 참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교육 과정을 권장드립니다.

 

연기 중심의 살아있는 생물체답게 영혼을 넣어서 움직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섬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10개월 과정 설명

 1개월 차 

애니기초과정( ANI 01 )

마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애니메이션 기본기부터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마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3D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고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가능)

  •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 처음이신 분

  • 모든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애니메이션 12원칙을 잘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마야 인터페이스 설명, 12 Principles of Animation & Reference (애니메이션 12원칙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퍼런스 활용)

2주차 - Bouncing Ball (공 애니메이션 설명, 그래프 에디터와 탄젠트 설명, 무게감이 다른 공 차이 설명​)

3주차 - Pendulum (진자와 오버랩의 과계, 진자 부위별로 잡아보기, 그래프 에디터 정리 방법)

4주차 - Ball with Tail (꼬리달린공 움직임 설명, 내부적인 힘 이해, 꼬리 잘 잡는 법 설명)

 2,3개월 차 

애니전공과정(ANI 02, ANI 03)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기초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기본 바디 메카니즘인 걷기와 옆으로 한발 걷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1 (하체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Lower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2주차 - Side Step 1 (옆으로 한발 걷기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석,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Side Step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Mime 1, 2(마임에 대한 이해, 예제 설명, 3D애니메이션 활용법 설명)


4주차 - Side Step 응용 (2주차 기본과제를 바탕으로 스스로 스토리를 연출하여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제작 예제 설명​)


5주차 - Full Body Walk Cycle 1 (전신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6주차 - Full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1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6개월 차 

애니심화과정(ANI 04, ANI 05, ANI 06)

심화 및 응용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는 수업입니다. ANI 4부터는 수강생이 원하는 분야 맞춰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대상

  • 기초적인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응용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캐릭터성이 부여된 연출이 들어간 점프, 무게감 표현, 춤과 같은 심화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레이아웃을 잘 잡고 캐릭터성이 부여된 심화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Staging &Layout (구도, 카메라, 연출, 설명, 레이아웃 작업 설명)
2주차 - Jump 1 (점프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Jump 2 (업그레이드 된 블라킹 잡기, IK/FK 사용법, 업그레이드 된 리블라킹 잡기)
4주차 - Jump 3 (피드백의 중요성, 표정 잡기,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정리 법​)
5주차 - Weight & Lifting 1 (무거운거 들기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성, 레퍼런스 편집, 레이아웃 잡기)
6주차 - Weight & Lifting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Weight & Lifting 3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Weight & Lifting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주차 - Tempo & Flow 1 (박자감과 흐름 중심 바디 메카니즘, 레퍼런스 선택 방법, 레이아웃 작업 설명)
10주차 - Tempo & Flow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1주차 - Tempo & Flow 3 (리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2주차 - Tempo & Flow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8개월 차 

취업포폴액션과정(PORTFOLIO ACTION)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고난이도 액션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파쿠어와 같은 고난이도 바디 메카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on 1 (고난이도 액션에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레이아웃 잡기)
2주차 - Portfolio Action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Portfolio Action 3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on 4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on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on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on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on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10개월 차 

취업포폴연기과정(PORTFOLIO ACTING)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연기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연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ng 1 (애니메이터를 위한 메소드 연기 공부,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연기 촬영)
2주차 - Portfolio Acting 2 (행동 분석학 공부, 연기 애니메이션 오디오 선정법 설명, 오디오 선정,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Portfolio Acting 3 (심리학 공부, 레퍼런스 촬영,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ng 4 (연기 분석 공부,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ng 5 (애니메이션 연기 분석 공부,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ng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ng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ng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위에 과제별 쇼릴 보신것처럼 애니트라이브에서는 해외취업수준 3D애니메이션 포폴이 나오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독보적이며 번아웃되기 딱 좋은 회사로의 빠른 취업이 아닌 양질의 워라벨 및 연봉, 복지 좋은 회사로
취업이 될수 있는 실력으로 학생 한명 한명을 국내, 해외 취업까지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대학 강의

교육후에도 진행되는
멘토링 제도

수업이 끝나도 피드백은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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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실무자 과외
신청도 가능

국내, 해외 유명 스튜디오 실무자들과
1:1로 진행되는 과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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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만남으로
커뮤니티 형성

학생 + 선생님 + 실무자 만남

WHAT PEOPLE SAY

정유선 취업생

12원칙을 기반으로 애니메이션의

기초부터, 캐릭터의 성격에 따라

연기하는 법, 이야기를 설득력 있게

풀어나가기 위해 고민하는 것까지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세심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김다솜 취업생

그저 수업의 횟수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학생을 생각하는 것이

느껴졌고 자연스레 믿고 따르게

되었습니다. 

신세희 취업생

새롭게 접한것도 많았고 굉장히

꼼꼼하게 피드백을 해주셔서 포트폴리오

작업을 진행할수록 퀄리티가 확확

올라가서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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