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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Animator

 라이트과정 

게임 애니메이터 블리자드, 넥슨, 엔시소프트와 같은 게임 회사들에서 나오는 게임안에

인플레이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애니메이터를 말하고 있습니다.

※ 애니트라이브 커리큘럼 무단도용하는 유사 교육기관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개월 과정

월390,000원

LOL, 리니지, 오버워치, 베그등과 같은 다양한 게임에 나오는

사이클 중심의 3D 애니메이션 프로젝트에 실무자로서 참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교육 과정을 권장드립니다.

싸이클 중심의 살아있는 캐릭터답게 영혼을 넣어서 움직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섬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게임 애니메이션 회사에서는 해외는 물론이고 국내에서도 점층적으로 마야 기반으로 게임 애니메이션 제작을 선호하기 때문에

애니트라이브에서는 마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지만, 맥스 기반 게임 회사에 지원하셔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교육을 해드리고 있는 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0개월 과정 설명

라이트 과정은 인강과 피드백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라이브 화상 수업 및 선생님의 학생 관리는 제공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시면서 수강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1개월 차 

애니기초과정( ANI 01 )

마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애니메이션 기본기부터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마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3D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고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가능)

  •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 처음이신 분

  • 모든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애니메이션 12원칙을 잘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마야 인터페이스 설명, 12 Principles of Animation & Reference (애니메이션 12원칙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퍼런스 활용)

2주차 - Bouncing Ball (공 애니메이션 설명, 그래프 에디터와 탄젠트 설명, 무게감이 다른 공 차이 설명​)

3주차 - Pendulum (진자와 오버랩의 관계, 진자 부위별로 잡아보기, 그래프 에디터 정리 방법)

4주차 - Ball with Tail (꼬리달린공 움직임 설명, 내부적인 힘 이해, 꼬리 잘 잡는 법 설명)

 2,3개월 차 

애니전공과정(ANI 02, ANI 03)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기초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기본 바디 메카니즘인 걷기와 옆으로 한발 걷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1 (하체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Lower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2주차 - Side Step 1 (옆으로 한발 걷기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석,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Side Step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Mime 1, 2(마임에 대한 이해, 예제 설명, 3D애니메이션 활용법 설명)


4주차 - Side Step 응용 (2주차 기본과제를 바탕으로 스스로 스토리를 연출하여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제작 예제 설명​)


5주차 - Full Body Walk Cycle 1 (전신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6주차 - Full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1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6개월 차 

애니심화과정(ANI 04, ANI 05, ANI 06)

심화 및 응용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는 수업입니다. ANI 4부터는 수강생이 원하는 분야 맞춰 과제가 주어집니다.

수강대상

  • 기초적인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응용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캐릭터성이 부여된 연출이 들어간 점프, 무게감 표현, 춤과 같은 심화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레이아웃을 잘 잡고 캐릭터성이 부여된 심화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Staging &Layout (구도, 카메라, 연출, 설명, 레이아웃 작업 설명)
2주차 - Jump 1 (점프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Jump 2 (업그레이드 된 블라킹 잡기, IK/FK 사용법, 업그레이드 된 리블라킹 잡기)
4주차 - Jump 3 (피드백의 중요성, 표정 잡기,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정리 법​)
5주차 - Weight & Lifting 1 (무거운거 들기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성, 레퍼런스 편집, 레이아웃 잡기)
6주차 - Weight & Lifting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Weight & Lifting 3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Weight & Lifting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주차 - Tempo & Flow 1 (박자감과 흐름 중심 바디 메카니즘, 레퍼런스 선택 방법, 레이아웃 작업 설명)
10주차 - Tempo & Flow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1주차 - Tempo & Flow 3 (리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2주차 - Tempo & Flow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8개월 차 

취업포폴액션과정(PORTFOLIO ACTION)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고난이도 액션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게임관련 고난이도 바디 메카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on 1 (게임 관련 고난이도 액션 싸이클 애니메이션 대한 설명,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레이아웃 잡기)
2주차 - Portfolio Action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Portfolio Action 3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on 4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on 5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on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on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on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10개월 차 

취업포폴연기과정(PORTFOLIO ACTING)

국내, 해외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들자!

수강대상

  • 심화, 응용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연기 애니메이션과 취업용 데모릴 작업에 약한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연기 애니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가 부족하신 분들을 위한 수업입니다.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합니다.

수강내용

1주차 - Portfolio Acting 1 (애니메이터를 위한 메소드 연기 공부, 레퍼런스 촬영 및 편집 설명, 연기 촬영)
2주차 - Portfolio Acting 2 (행동 분석학 공부, 연기 애니메이션 오디오 선정법 설명, 오디오 선정,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Portfolio Acting 3 (심리학 공부, 레퍼런스 촬영,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주차 - Portfolio Acting 4 (연기 분석 공부,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5주차 - Portfolio Acting 5 (애니메이션 연기 분석 공부, 리블라킹 단계 작업, 페이셜 잡기, 피드백의 중요성 및 적용법,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6주차 - Portfolio Acting 6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ortfolio Acting 7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8주차 - Portfolio Acting 8 (폴리싱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마지막 2%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애니트라이브의 커리큘럼이 다른 이유
실력과 경험은 모방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실력자가 만든 기관인지 확인하는 방법!
대표자의 이력을 공개하지 않거나 애니메이션과 상관없는 경영자를 둔 학원이 정말 많습니다.
​애니트라이브는 아래 명문대학의 커리큘럼을 직접 경험한 대표강사가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 과제별 쇼릴과 같이 애니트라이브에서는 해외취업수준 3D애니메이션 포폴이 나오기 때문에 국내에서는 독보적입니다.
번아웃 되기 딱 좋은 회사로 빠른 취업이 아닌, 양질의 워라벨 및 연봉, 복지 좋은 회사로 취업이 될수 있는 실력으로
학생 한명 한명을 국내, 해외 취업까지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선 컴퓨터 액세서리

애니트라이브만의 비밀
아무도 따라할 수 없는 '초격차 수강생 관리!'

1. 무제한 피드백

우리는 정해진 시간에만 대충 봐주고 퇴근하지 않습니다. 애니트라이브의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24시간 항시 대기하고있습니다. 밤이든 낮이든 새벽이든 무제한으로 피드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개국 취업 성공한 해외 유학파 3D애니메이터가 만든 교육 솔류션 ㅣ 애니트라이브 ㅣ 마야학원 ㅣ 3D애니메이션학원 ㅣ 애니메이션학원 ㅣ 비전공 애니메이터 취업전문 ㅣ ANI-TRIBE

2. 국내유일 3가지 교육 방법 자율선택

애니트라이브는 소수 정예 정규 수업, 작업 피드백 중심의 멘토링, 현역 실무자와의 1:1 과외 시스템등 3가지의 다른 교육방법이 있습니다.

국내 유일하게 매달 자유롭게 3가지의 교육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오픈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3D애니메이션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수강생부터 현직 애니메이터까지 각자의 눈높이와 전문성에 맞는 교육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개국 취업 성공한 해외 유학파 3D애니메이터가 만든 교육 솔류션 ㅣ 애니트라이브 ㅣ 마야학원 ㅣ 3D애니메이션학원 ㅣ 애니메이션학원 ㅣ 비전공 애니메이터 취업전문 ㅣ ANI-TRIBE

3. 언제든지 물어볼 수 있는 '오픈 단톡방!'

애니트라이브는 모든 수강생의 작업물과 선생님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운영됩니다.


수강생은 서로의 작업물을 모니터링하며 서로 질문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평생 온라인 캠퍼스에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졸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교육 및 교류가 가능합니다. 수강생, 졸업생, 취업생, 실무자가 만나는 피크닉, 회사 견학, 수료식등 다양한 오프라인 교류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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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질문과 피드백을 주고 받는 모습

4. 독보적인 스터디 그룹 시스템

애니트라이브 스터디 그룹은 1,000명 이상 학생들을 가르치며
7년간의 시행착오 끝에 개발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3D 애니메이터에게 필요한 의사소통 능력 및 자세한 가이드라인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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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생 REVIEW도 양보다 질 !

놀랍게도 수강생이 앞장서서 증명합니다

조작된 리뷰에 속지마세요. 형식적으로 작성된 후기인지, 수강생이 진심으로 작성한 것인지 꼭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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