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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 Cinematic Animator

 인강과정 

게임 시네메틱 애니메이터란 블리자드, 블러 스튜디오, 알프레드 이미지웍스와 같은 게임 시네메틱 제작회사에서

게임 시네메틱, 광고 등 캐릭터성이 강한 액션 중심의 다양한 3D 애니메이션 작품 참여하는 애니메이터를 말하고 있습니다.

※ 애니트라이브 커리큘럼 무단도용하는 유사 교육기관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개월 과정

월240,000원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 리니지등과 같은 다양한

액션 중심의 3D 애니메이션 작품에 실무자로서 참여를 하고 싶으시면 이 교육 과정을 권장드립니다.

 

액션중심의 살아있는 생물체답게 영혼을 넣어서 움직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섬세하게 교육해드리고 있습니다.

6개월 과정 설명

인강과정은 말그대로 인강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라이브 화상 수업, 온라인 캠퍼스, 선생님의 관리 및 수업자료는 제공해드리지 않기 때문에

참고하시면서 수강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1개월 차 

애니기초과정( ANI 01 )

마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애니메이션 기본기부터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마야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3D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고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가능)

  • 애니메이션 관련 교육 처음이신 분

  • 모든 애니메이션의 기본이 되는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애니메이션 12원칙을 잘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마야 인터페이스 설명, 12 Principles of Animation & Reference (애니메이션 12원칙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퍼런스 활용)

2주차 - Bouncing Ball (공 애니메이션 설명, 그래프 에디터와 탄젠트 설명, 무게감이 다른 공 차이 설명​)

3주차 - Pendulum (진자와 오버랩의 관계, 진자 부위별로 잡아보기, 그래프 에디터 정리 방법)

4주차 - Ball with Tail (꼬리달린공 움직임 설명, 내부적인 힘 이해, 꼬리 잘 잡는 법 설명)

 2,3개월 차 

애니전공과정(ANI 02, ANI 03)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기 시작하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애니메이션 12원칙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기초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기본 바디 메카니즘인 걷기와 옆으로 한발 걷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기초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Lower Body Walk Cycle 1 (하체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Lower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2주차 - Side Step 1 (옆으로 한발 걷기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석,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Side Step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3주차 - Mime 1, 2(마임에 대한 이해, 예제 설명, 3D애니메이션 활용법 설명)


4주차 - Side Step 응용 (2주차 기본과제를 바탕으로 스스로 스토리를 연출하여 자신만의 애니메이션 제작 예제 설명​)


5주차 - Full Body Walk Cycle 1 (전신 걷기 바디 메카니즘, 걷기 관련 주요 포즈, 블라킹 단계 작업 설명)


6주차 - Full Bod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1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Personality Walk Cycle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6개월 차 

애니심화과정(ANI 04, ANI 05, ANI 06)

심화 및 응용 바디메카니즘을 제대로 배우는 수업입니다.

수강대상

  • 기초적인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는 깊지만 응용 바디 메카니즘이 약하신 분 

  • 캐릭터성이 부여된 연출이 들어간 점프, 무게감 표현, 춤과 같은 심화 바디메카니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 분

  • 국내, 해외 취업, 개인개발, 이직, 과제물  등 다양한 목표를 지양

  • 레이아웃을 잘 잡고 캐릭터성이 부여된 심화 바디메카니즘을 잘 알고 결과물로 만드실 수 있는 분들은 다음 단계로 월반 지원 가능(데모릴 검사 필수)

수강내용

1주차 - Staging &Layout (구도, 카메라, 연출, 설명, 레이아웃 작업 설명)
2주차 - Jump 1 (점프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설명, 레퍼런스 촬영, 레이아웃 잡기)
3주차 - Jump 2 (업그레이드 된 블라킹 잡기, IK/FK 사용법, 업그레이드 된 리블라킹 잡기)
4주차 - Jump 3 (피드백의 중요성, 표정 잡기,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정리 법​)
5주차 - Weight & Lifting 1 (무거운거 들기의 바디 메카니즘, 주요 포즈 집중 분성, 레퍼런스 편집, 레이아웃 잡기)
6주차 - Weight & Lifting 2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무한반복 싸이클 적용, 제자리 걸음 싸이클 작업 방식,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7주차 - Weight & Lifting 3 (워크 싸이클에 캐릭터성 넣기, 소품 사용의 주요성 설명)
8주차 - Weight & Lifting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9주차 - Tempo & Flow 1 (박자감과 흐름 중심 바디 메카니즘, 레퍼런스 선택 방법, 레이아웃 작업 설명)
10주차 - Tempo & Flow 2 (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1주차 - Tempo & Flow 3 (리블라킹 단계 작업, 피드백의 중요성 및 의사소통 방법 설명)
12주차 - Tempo & Flow 4 (스프라인 단계 작업, 그래프 에디터 부위별 정리, 작업 퀄러티 높이는 방법 설명)

4개국 취업 성공한 해외 유학파 3D애니메이터가 만든 교육 솔류션 ㅣ 애니트라이브 ㅣ 마야학원 ㅣ 3D애니메이션학원 ㅣ 애니메이션학원 ㅣ 비전공 애니메이터 취업전문 ㅣ ANI-TRI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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